한수원블로그
삶에 활력(力)을 더하는 이야기
모바일메뉴 열기
검색창 닫기

[그린스피커] 올림픽공원 근처 맛집 추천_한정식 “마실”

  • 2013.11.21.
  • 10442
  • 그린스피커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
  • 인쇄
 
 
아들 어렸을때 같이 체육수업하던 친구들 엄마들 모임있는날~~
 
오랜만이라 좀 좋은 곳에 가서 먹자고 예약한 곳
올림픽공원 소마미술관 맞은편에 있는 한정식 ” 마실”
내가 모임있을때 가끔 가는 곳이에요.
 
미리예약하고 오지 않으면 자리가 거의 없는 곳이기도 하네요.
1층에는 탐엔탐스 까페가 있고, 발레파킹은 2시간 기본에 1000원~~ 그 이후로는 추가되니까 참고하세요.
ㅎㅎㅎ 2층에서 밥먹은 손님들이 주로 1층에 있는 까페로 이동해서 커피를 마시게 되어있어서
저희 같은 경우 11시부터 3시까지 먹고 수다떠는데까지 4시간정도 걸려서 주차비가
헉 한대당 5000원이나 나왔다능……  ㅠㅠ
밖에서 본 식당 모습이네요~~~
 
1
 
메뉴판~~~~  주로 점심시간에 오면 아줌니들은 점심특선 13000원짜리 시키죠.
 
2

 
오늘 우리가앉은 자리는 창가 좋은 자리~~
들어오면서 찍은 사진은 없고 앉은 자리에서 찍었더니 창가에서 보이는 식당 모습밖에 없네요.
내부는 꽤 넓은 편이구요. 오른쪽에는 방도 있더라구요.
 
3
 
 
식탁에 앉아서 보이는 창밖 모습이구요….
 
4
 
좀 확대해서 찍은거유.
가운데 네모난 건물이 올림픽공원 소마미술관~~
 
5
점심특선 주문하고 수다떨다보니 음식이 나오기시작했네요~~
오른쪽~~~
6
 
왼쪽~~~
 
7
 
이번엔 전체 모습~~
이 식당의상차람 특징은 예쁘고 커다란 접시~~~
 차려진 음식이 맛도 좋지만 먹기전 보기만 해도 더 먹음직스럽게 하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8
 
 오늘 음식이 뭐가 빠졌나…?  지난번엔  6명정도 모였을땐 식탁 빈공간이 안보일정도로
무쟈게  푸짐해보였는데
4명이라 그런가 약간 남는 자리가 있네요.
 
잠깐 참고로,, 작년에 6명이 모여서 먹었을때 나온 상차림인데
똑같은 메뉴, 똑같은 자리인데 확실히 다른듯…..   인원수에 따라 양이 좀 달라지는것 같구먼요.
아님, 시간이 좀 지났으니 가짓수가 좀 달라졌을 수도….????
 
9
 
밥먹을때 일일이 사진찍는 일이 버릇되지 않아 음식별 가까이서 찍은거라곤 이거 하나밖에 없어서 아쉽네요…..
 
10
 
위에 있는 모든 음식을 쌱 먹고나면 또 밥하고 찌개 , 나물반찬이 나온답니다.
나물반찬 더 있는데 사진에서 빠졌네요… 앗,,
 
11
 
아줌니들이 먹성이 좋아서리 쌱쌱긁어서 밥 반찬 먹다보니 반찬 약간 모자르다싶어
더 주문했더니 또 한상 갖다주시더라구요.
 
4명 모두 창가 햇살좋은 자리에 앉아서  수다떨면서  맛있게먹으면서 즐겁게 수다떨고
또 그것도 모자라서 아래 카페에가서 연속 수다를 떨어도 끊이지 않는 아줌마들의 모임이란….
ㅎㅎㅎ
가족들 모임이나 친구들 모임에
한번쯤은 방문해보시면 좋은 느낌 받으실 수있을 거예요.
 
12
 
  예약전화번호 02-412-6927
 
박혜숙
 

2

댓글 남기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