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블로그
삶에 활력(力)을 더하는 이야기
모바일메뉴 열기
검색창 닫기

한수원, 2014년 가장 공감 받는 기업 전기공급 부문 1위 선정

  • 2014.10.21.
  • 1097
  • 블로그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
  • 인쇄

한수원, 2014년 가장 공감 받는 기업 전기공급 부문 1위 선정

– 국민과 함께 하는 또 다른 눈과 귀, 한수원 SNS –

2014 Heart to heart index

 

한수원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한 ‘2014년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에서 전기공급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마케팅협회가 매출 규모 1000대 기업을 대상으로 한 이 조사는 기업이 인터넷공간에서 얼마나 혁신적인 고객가치 중심의 SNS 마케팅 활동을 하는지 지수화하여 평가하였습니다. 이번 조사는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대표적인 SNS 모바일 활동 실태를 조사, 총 콘텐츠 수와 팬 수 등의 활동성을 비롯해 충성심, 공감성, 쌍방향성, 확산성 등을 바탕으로 순위를 선정하였습니다.

한수원 블로그(blog.khnp.co.kr)는 원자력발전 원리에서부터 직원들의 소소한 일상, 문화소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매일 한가지씩 소개합니다. 주요 이슈에 대해 정확한 사실을 전달하는가 하면 일상생활에 유익하고 다양한 이야기와 에너지 소식들을 제공함으로써 국민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는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한수원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vekhnp), 유투브, 카카오스토리, 트위터를 통해 회사 관련 이슈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해 쌍방향 소통을 활성화해가고 있습니다.

또한 한수원은 대학생은 물론 시민과 직원 등으로 구성된 ‘SNS기자단’을 지속적으로 운영, 온라인을 통한 콘텐츠의 다양성과 진정성을 확보함으로써 각계각층과의 소통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습니다.

네티즌의 입장에서 늘 고민하고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한국마케팅협회 관련글 보기 http://marketingkorea.or.kr/main/page.html?pid=15

5

댓글 남기기

블로그지기
블로그지기
한수원의 생생한 소식과 한수원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