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블로그
삶에 활력(力)을 더하는 이야기
모바일메뉴 열기
검색창 닫기

2015 한수원 공익광고 캠페인 – 공사장편

  • 2015.06.25.
  • 2195
  • 블로그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
  • 인쇄

20150622_한수원_공익광고_03

 

2015 대한민국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무엇이 있을까요?
물론 많은 키워드가 생각나지만 그중 ‘안전’이라는 키워드가 떠오릅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더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의지를 담아 공익 캠페인 ‘안전, 그것은 첫 번째 상식’ 시리즈 바다편, 연인편, 공사장편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공익 캠페인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무심코 지나쳐 버리는 다양한 소재들을 활용하여, 스스로 부족한 안전 의식을 생각해 볼 수 있도록 제작하였고, 딱딱한 공익광고 캠페인이 아닌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상을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오늘은 ‘안전, 그것은 첫 번째 상식’ 시리즈중 공사장편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영상을 감상해 보실까요?

 

 

공사장을 찾은 한 남자!

공사장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고압적인 태도로 훈계를 하고 듣는 사람은 고개를 숙이고 주눅이 들어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비상식적인 부분은’ 무엇일까요?

 

대한민국을 강타한 ‘갑의 횡포’가 비상식적인 부분일까요? 물론 갑의 횡포도 문제입니다.

하지만 영상에서 가장 비상식적인 부분은 바로 ‘공사현장에서 안전모를 미착용한 것’입니다.

갑의 횡포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장소에 맞는 ‘안전의식’입니다!

‘세상에 어떤 상식보다 안전에 대한 상식이 먼저’라는 사실을 잊지 말아 주세요 🙂

 

한수원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있는 ‘안전상식 퀴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15 한수원 공익광고 3편을 감상하고 안전상식 퀴즈를 맞춰주세요.

◆ 이벤트 참여하기 : http://on.fb.me/1Cmq5Kw

0

댓글 남기기

블로그지기
블로그지기
한수원의 생생한 소식과 한수원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