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블로그
삶에 활력(力)을 더하는 이야기
모바일메뉴 열기
검색창 닫기

오래 기억 남을 특별한 화이트데이! 이색만점 데이트 장소 베스트3

  • 2014.03.07.
  • 3576
  • 블로그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
  • 인쇄

3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로즈데이 등 수많은 DAY들이 있는데, 화이트데이가 한수원과 가장 관련이 큰 기념일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화이트데이로만 알고 계신 3월 14일은 ‘파이의 날’이기도 합니다. 안전 또 안전을 위해 정확한 수치가 꼭 필요한 원자력 발전과 파이의 날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죠.

무엇보다 원자력 발전의 문을 연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의 생일도 3월 14일이랍니다.
정말 놀랍죠? 사탕을 주고받는 하나의 이벤트 데이로 지나칠 수 있었던 3월 14일이 과학과 원자력에게는 더없이 의미 있는 날이랍니다. ^^

하. 지. 만!
그렇다고 사랑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연인들에게 화이트데이는 그냥 넘어갈 수 없는 날이죠.
여러분의 화이트데이, 꽃다발과 사탕 또는 마음의 선물을 준비하셨나요? 늘 이맘때가 되면 전국에서 남성들의 고민에 찬 한숨소리가 들린다고 합니다. 매번 비슷비슷한 사탕에 형식적인 멘트로는 사랑하는 그녀를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이죠.

그러니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조금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사랑은 더욱 커지고 기억엔 오래도록 남을 그런 시간 말예요. 사탕처럼 달콤한 하루를 책임질 이색만점 데이트 장소를 소개합니다!

 

3

화이트데이 선물로 커플링을 고민하고 있다면 DIY 커플링은 어떨까요?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도 커플링을 만드는 장면이 등장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서울시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역에 위치한 ‘반지라떼’는 커플링을 만들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반지공방입니다.

 

3

커플링 만들기는 반지 치수를 확인하고 디자인을 선정하는 작업부터 시작하는데, 공방에 다양한 디자인 샘플이 마련되어 있어 수월하게 고를 수 있습니다. 제작 소요시간은 2~3시간 정도로 직원들이 꼼꼼하게 진행을 도와줘 실수할 염려도 없습니다. 커플의 사랑이 담긴 세상 하나뿐인 절대반지! 서로의 추억까지 남길 수 있어 더욱 소중합니다.

 

3

3

직접 만든 초콜릿을 연인에게 선물한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그리 화려하지 않아도, 조금은 엉성해보여도 그 마음만큼은 세상 어느 초콜릿보다 달콤할 것 같아요. 수제 초콜릿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음직한 ‘쉐르카카오’는 쇼콜라띠에가 운영하는 초콜릿 공방입니다. 주로 한 달 코스의 초콜릿 만들기 강좌를 운영하고 있지만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같은 기념일이 있을 때는 원데이클래스가 운영됩니다.
3

손 재주가 없더라도 걱정 마세요. 전문가와 함께 하는 두 시간의 체험을 마치고 나면 더 없이 멋진 수제 초콜릿이 눈앞에 나타나기 때문이죠!
초콜릿 만들기 체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다면 더없이 특별하겠죠?

4

 

4

연인과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미술관 데이트는 어떠세요?

한미사진미술관은 네덜란드의 여성 사진작가 스칼렛 호프트 그라플랜드 개인전으로 2014년도 첫 전시의 문을 열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디지털 보정 없이 자연에 조형물을 직접 설치해 필름카메라만으로 초현실적인 장면을 연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사진전에는 그녀의 대표작들과 2004년부터 10년간 세계 오지를 여행하며 촬영한 41점이 전시됩니다.

 

5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미술관 데이트. 멋진 작품들을 둘러보며 대화를 나누고 조용한 공간에서 발을 맞춰 걷다보면 평소와는 또 다른 낭만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전시를 다 관람한 후에 미술관 바로 옆 올림픽공원을 걷는 것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하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5

0

댓글 남기기

블로그지기
블로그지기
한수원의 생생한 소식과 한수원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목록